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답변을 기다리지않고 빠르게 궁금증 해결!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이 파손되어 왔어요
작성자 New 치즈몰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9-2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9

-> 상품이 배송도중 흔들리지 않게 깨지지 않게 포장팀에서 꼼꼼하게 포장하지만,

간혹 택배분류작업/배송중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이럴경우

1)송장사진 / 2) 파손된 상품사진을 (010-4274-5118)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.


또한 파손된 박스나 아이스젤은 절대 버리시면 안됩니다.

반품시 스티로폼아이스박스+아이스젤+상품은 함께 반품하셔야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